본문 바로가기

동방 로스트워드/그림패 스토리

메가플레어

メガフレア

특성: 사용시 자신의 속력 2단계 증가 / 장비한 스펠카드의 일속성 위력 15%(30%) 증가 / 장비한 스펠카드의 화속성 위력 15%(30%) 증가

그림: ninomae
비고: 

1
【레이우지 우츠호】
친구인 카엔뵤 린과 같은, 지령전의 주인 코메이지 사토리의 애완동물. 예전 모습은 지금과는 달랐지만, 힘을 얻었을 때 지금의 모습이 된 듯하다. 전의 모습을 비롯한 이것저것이 신경쓰이는 부분이다.

2
작열 지옥터의 온도 조절을 담당하면서 평화롭게 살고 있던 「지옥까마귀」 우츠호. 어느 날 그녀는 산의 신이 가져온 「신의 불의 힘」 그 자체인 「야타가라스」의 분령을 몸 속에 들이게 된다. 이렇게 해서 한 마리의 지옥까마귀에 지나지 않았던 존재는 「지옥까마귀 with 야타가라스」라는 유일무이한 존재가 되었다.

3
「핵융합」이란 수소 등의 가벼운 핵종(核種)들을 융합시켜 더 무거운 핵종으로 만드는 핵반응의 일종이다. 방출되는 에너지량이 어마어마하며 다른 분야에서 관련 기술 확립이 연구되고 있다. 이것을 보여주는 예로는 바깥 세계에서 개발된 무기인 수폭, 즉 「수소폭탄」이 있고, 자연계에서는 「태양」 등을 들 수 있다.

4
우츠호의 「핵융합을 다루는 정도의 능력」은 태양신의 능력이라는 설이 많으며, 그 사자인 「야타가라스」가 힘의 일부를 지니는 것 자체는 극히 자연스러운 일일지도 모른다. 다만 중요한 것은 그 힘을 다루는 이가 「우츠호」라는 점에 있다. 그녀의 어딘가 유아적인 성격을 고려했을 때, 그 위험성이 본래의 것을 상회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5
폭부 「메가플레어」는 우츠호의 대명사격 스펠카드의 하나이며, 그 광경을 목도한 이는 문자 그대로 신의 힘을 목격한 것이나 다름없다. 상대방을 향해 작열하는 초특대탄을 연발하는 그 모습은 그야말로 태양신의 화신으로서 손색이 없을 모습이리라. 여담으로 하위 스펠카드로 「프티플레어」, 상위로 「기가플레어」, 「페타플레어」가 존재한다.

'동방 로스트워드 > 그림패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 거인 대진격  (0) 2021.09.13
현인 회합  (0) 2021.09.13
요석 떨구기  (0) 2021.09.13
서밋 오브 위치스  (0) 2021.09.11
화력이 생명  (0) 2021.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