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 로스트워드/그림패 스토리

시치고산 de 수업 참관!?

七五三de授業参観!?
특성: 사용시 자신의 명중 1단계(2단계) 증가
그림: Renka
비고: 이벤트 〈요정들의 나들이옷 입고 익스트림 참배〉 한정 그림패

1
【치르노】
안개의 호수 부근에서 활동하는 얼음 요정. 모든 것을 얼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요정 중에서도 강한 축에 속한다. 그런 그녀에게도 약점이 있으니...... 그것은 머리가 나쁘다는 것. 서당에서는 이론 수업보다는 실기에 뛰어나다.

2
【대요정】
사는 곳이 어디인지는 알 수 없지만, 치르노와 같이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 그녀는 시간을 내어 서당을 찾아가곤 한다. 치르노나 세 요정처럼 강한 탄막을 구사하지는 못해도, 친구들을 지키는 힘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3
「시치고산(七五三)」의 기원에 대해서는 여러 설이 있다. 의학이 발달하지 않았던 옛날, 어린아이는 「일곱 살까지는 신에게 달렸다」고 여겨졌다. 혹독한 육아 환경에서 아이가 무사히 성장했다는 것은 부모로서는 기쁜 일이었다. 그래서 3세, 5세, 7세의 고비를 넘겼을 때 아이의 성장을 신께 감사드리고 축복한 데서 유래했다고 한다.

4
【[요정들의] 나들이옷 입고 익스트림 참배】
성장이란, 자신의 한계를 넘어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것이다. 할 수 없었던 것을 할 수 있게 됨으로써 앞으로 나아간다. 치르노, 대요정, 릴리 화이트, 클라운피스는 이번 특별 수업을 통해 무엇을 배우게 될까―

5
요정뿐 아니라 그들과 함께 배운 당신 또한 성장한 것이 아닐까. 본분, 노력, 수행, 포기하지 않는 마음, 식사, 노동의 소중함을 깨달은 요정들은 자기 나름대로 해석한 나머지 폭주하고 만다. 그 결과 실패로 끝나 버렸지만, 두려워 해서는 안 된다. 실패를 거쳐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다. 전화위복이란 것이다.

'동방 로스트워드 > 그림패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트 앤드 워크  (0) 2021.10.26
하쿠레이 다과회  (0) 2021.10.26
제18회 하쿠레이 신사 예대제  (0) 2021.10.25
신차 입하  (0) 2021.10.25
지상은 즐거워!  (0) 2021.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