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 로스트워드/그림패 스토리

전투공주

戦闘姫

특성: 장비한 스펠카드의 참격 위력 20%(30%) 증가 / 사용시 자신의 신령에게 받는 대미지 15% 감소

그림: 마요(まよ)
비고:

1
【와타츠키노 요리히메】
달의 도시에서 방위와 지상 감시 등을 도맡은 「달의 사자」의 지도자 중 한 사람. 옥토끼들의 훈련과 자신의 연습을 통제하는 모습으로 보아 성실한 성격임을 알 수 있다.

2
요리히메의 신령을 부르는 것이 가능한 정도의 능력은 자신에게 여러 신령을 빙의시켜 싸우는 것이 가능. 불러온 신이 강한 만큼 그녀도 강해진다. 과거 레이무 일행이 달에 갔을 때 요리히메가 직접 레이무에게 수행을 시켜준 일이 있다고 한다.

3
요리히메와 토요히메가 거주하는 저택 정원에 복숭아나무가 있다. 다 익으면 언니와 함꼐 먹으려고 점찍어둔 복숭아가 다음 순간에는 없어진다는 걸 깨달았다. 범인을 잡기 위해 요리히메는 복숭아나무를 감시하기로 했다―

4
범인을 잡기 위해 요리히메가 감시하고 있으려니...... 누군가가 복숭아를 향해 손을 뻗는 것이 보인다. 재빨리 달려가보자, 그것은 토요히메가 창문에서 복숭아를 따려는 것이었다. 요리히메가 잔소리를 늘어놓았으나, 그 장본인은 오히려 "요리히메도 먹을래?"라며 복숭아를 건넨다. 요리히메는 아직 할 말이 남았지만 더는 아무 말도 못하고, 함께 복숭아에 입맛을 다시는 것이었다.

5
요리히메는 토요히메와 레이센이 자주 환상향을 방문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두 사람을 데려오는 것을 가장하여 에이린을 만나러 가는 것이었다. 토요히메는 그것을 눈치채고 솔직하지 못한 여동생을 데리고 나가기 위해 몇 번이나 환상향을 방문하는 걸지도 모른다.

'동방 로스트워드 > 그림패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면전쟁  (0) 2021.09.07
복숭아 따는 공주  (0) 2021.09.07
마법의 스리피스  (0) 2021.09.06
선가 열창 기타 메이드  (0) 2021.09.06
두 사람은 스포일러  (0) 2021.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