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 로스트워드/그림패 스토리

움직이지 않는 대도서관

動かない大図書館

특성: 장비한 스펠카드의 월속성 위력 15%(30%) 증가 / 장비한 스펠카드의 레이저탄 위력 15%(25%) 증가 / 사용시 자신의 악마에게 받는 대미지 25% 감소

그림: 루나무(만복신사)(るなむー(満福神社))
비고: 

1
【파츄리 널릿지】
홍마관의 두뇌. 홍마관에서 일어난 여러 번거로운 일들은 그녀가 해결한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2
「마법사」란 마법에 매료된 자가 마법적인 몸을 원동력으로 삼게 된 요괴.  앨리스는 수행 끝에 인간을 그만두고 요괴화하였고, 마리사는 수행을 하여 마법을 쓸 수 있게 된 인간이다. 순수한...... 태어날 때부터 마법사였던 것은 파츄리 정도뿐이다.

3
「마도서」란 평범한 책과는 달리 마법이 걸린 매직 아이템이다. 대도서관에는 대량의 마도서가 보관되어 있으며, 파츄리가 저술한 것도 존재한다고 한다. 그것을 정리하고 관리하는 것은 소악마이다.

4
대도서관이 홍마관 지하에 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만, 너무나 어둡고 조용하며 먼지투성이 곰팡내가 난다고 한다. 날 때부터 몸이 약한 파츄리에게 좋은 환경이라고는 할 수 없다. 하지만 그녀가 그 장소에서 떠나지 않는 이유는...... 꼭 책 때문인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햇볕에 약한 레밀리아가 낮에도 놀러올 수 있도록 하는 것일 수도 있다.

5
만약 당신이 마리사와 함께 대도서관에 가게 된다면...... 파츄리의 마법 연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침입자를 쫓아내는 아름답고 정갈한 탄막일 수도 있다. 침입한 게 들통나서 탄막에서 도망치는 마리사를 곁눈질하면서, "당신은 저 시커먼 도둑쥐 같은 짓은 하면 안 돼. 책을 읽고 싶으면 평범하게 놀러와. 읽을 수 있는가는 보증할 수 없지만 말이야"라고 상냥하게 주의를 받게 될 것이다.

'동방 로스트워드 > 그림패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물령의 소행!?  (1) 2021.09.18
서양 연금술의 결정  (0) 2021.09.17
스위트 드림  (0) 2021.09.17
현자의 평온  (0) 2021.09.15
야쿠모가의 사람들  (0) 202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