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 로스트워드/그림패 스토리

서양 연금술의 결정

西洋錬金術の結晶

특성: 장비한 스펠카드의 토속성 위력 20%(35%) 증가 / 장비한 스펠카드의 금속성 위력 20%(35%) 증가 / 사용시 자신의 사역마에게 받는 대미지 25% 감소

그림: 하기와라 린(萩原凛)
비고: 

1
【파츄리 널릿지】
홍마관의 두뇌이자 레밀리아의 친구. 순수한 마법사로서 백년 이상 살아왔다고 알려져 있다. 거의 독서를 하며 지내며, 새로운 마법 개발에 여념이 없다.

2
「화+수+목+금+토+일+월을 다루는 정도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파츄리는 마법사다운 마법사이며, 특기는 속성 마법이다. 「속성 마법」이란 요정이나 정령의 힘을 빌림으로써, 작은 힘으로도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마법이다.

3
파츄리는 변화와 움직임의 「화(火)」, 정숙과 정화의 「수(水)」, 생명과 각성의 「목(木)」, 결실과 풍요의 「금(金)」, 기초와 부동의 「토(土)」, 능동과 공격의 「일(日)」, 수동과 방어의 「월(月)」을 합쳐 일곱 가지 속성 마법을 구사한다.

4
「마도서」란 마법이 담긴 매직 아이템이다. 파츄리의 경우는, 새로운 마법이 탄생하면 마도서에 기록한다. 그 때문에 홍마관 지하에 있는 대도서관의 책은 계속 늘어난다. 그 중에는 마법의 사용법뿐 아니라 마법을 쓰기 위한 비밀의 열쇠가 기록된 것도 있다던가......

5
파츄리가 가진 스펠카드 중에 화수목금토부 「현자의 돌」이 있다. 마법의 다섯 가지 기본 요소를 제각각 결정화하여 그 돌 자체에서 마법을 발산한다. 현자의 돌은 연금술이지만...... 파츄리는 큰 어려움 없이 성공했다. 그 성과가 로스트워드 세계에서 사용하는 「최후의 현자의 돌」일지도 모른다.

'동방 로스트워드 > 그림패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령 자매의 연주회  (0) 2021.09.19
동물령의 소행!?  (1) 2021.09.18
움직이지 않는 대도서관  (0) 2021.09.17
스위트 드림  (0) 2021.09.17
현자의 평온  (0) 202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