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 로스트워드/그림패 스토리

홍마탑의 어린 공주

紅魔塔の幼姫

특성: 사용시 자신의 주목 2단계(3단계) 감소

그림: 사쿠라 오리코(佐倉おりこ)

비고: 메인 탐색 제2장 제7절 〈이세계 무녀, 귀환하다〉 하드 드롭

 

1
【플랑드르 스칼렛】
흡혈귀의 여동생. 「홍마탑」 지하에 틀어박혀 있던 마법소녀. 플랑드르는 사라져 버린 레밀리아와 놀고 싶은 마음을 참고 있다. 그녀에게는 「어떤 사명」이 맡겨져 있었기 때문이다.

2
【홍 메이링】
「홍마탑」의 안쪽을 지키는 문지기. 「홍몽의 마녀」로부터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그들을 막아선다. 이쪽 환상향의 메이링은 졸지 않는다. 한 순간의 방심 때문에 동료들을 위험에 처하게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그 정도로 「홍몽의 마녀」는 강하다.

3
이 거대하고 붉은 탑은 하늘 높이 뻗어 달까지 닿았다. 처음 「홍몽의 마녀」와 맞선 레밀리아가 위험을 감지했기 때문이다. 레밀리아는 홍마관의 모두를 지키기 위해 파츄리로 하여금 「홍마탑」을 만들게 한 것이다.

4
홀로 달에 기거하는 「홍몽의 마녀」의 내면이 플랑드르에게 전해진다. 그 마음이 그녀의 기억으로 바뀌어 그림책 속 이야기로 엮어진다. 레이무와 당신은 「홍마탑」에서 일어나는 로스트워드 이변을 해결하기 위해 탑의 정상으로 향한다.

5
「홍마탑」 정상에 있는 「홍몽의 마녀」는 어떤 인물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 인물은 「홍몽의 마녀」의 친구이자 라이벌이다. '다시 한번 만나고 싶어. 다시 함께 탄막 승부를 하고 싶어!' 그 마음이 플랑드르에게 흘러 들어가고, 플랑드르는 봉결정에서 나타난 레이무와 당신을 데리고 달로 향한다. 「홍몽의 마녀」를 만나기 위해서.

'동방 로스트워드 > 그림패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아생전의 소녀  (0) 2021.08.24
홍몽의 마녀  (0) 2021.08.24
언제나의 방과 후  (0) 2021.08.24
사령의 곱창전골  (1) 2021.08.24
매드 사나에 데드!  (0) 2021.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