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 로스트워드/그림패 스토리

홍몽의 마녀

紅夢の魔女

특성: 사용시 자신의 영력 1.5(2.0) 증가 / 사용시 자신의 마법사에게 받는 대미지 25% 감소

그림: 카타나 카나타(刀彼方)

비고: 메인 탐색 제2장 제7절 〈이세계 무녀, 귀환하다〉 루나틱 드롭

 

1

【하쿠레이 레이무】

하쿠레이의 무녀. 로스트워드 이변의 해결을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이번에도 붉은 봉결정에 이끌려 평행세계를 여행한다. 대체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2

「홍마탑」은 마법의 힘을 이용하여 자율적으로 건설되도록 파츄리가 만들어낸 구조물이다. 지하에 위치한 플랑드르의 방에서 대도서관, 숲의 방을 올라, 더 위층으로 가려면 「승강기」를 사용해야 한다. 레이무 일행은 사쿠야의 능력을 사용해 안쪽의 문을 지키는 메이링이 있는 층까지 서둘러 움직인다.

 

3

소녀에게 마녀가 되는 것보다도 더 큰 꿈이 생겼다. 그것은...... 이상한 소녀와 친구가 되는 것. 그녀는 강하고, 무엇이든 해냈다. 그런 그녀에게 「어울리는 친구」가 되고 싶다고 간절히 바랐다. 「어울리는 친구」가 되려면 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 소녀는 머리를 싸맸다.

 

4

【홍몽의 마녀】

「홍마탑」에서 마리사가 로스트워드 이변에 의해 변모한 모습. 강력한 마녀로서 공포를 불러일으키고, 계속해서 폭염과 고열을 뿜어낸다. 홍마관이 탑으로 탈바꿈한 것은 홍몽의 마녀를 지상에서 떼어내려는 것이 목적이었다고 한다.

 

5

폭염과 고열의 탄막을 사뿐히 피하는 레이무를 보며 '쳇, 전부 피해 버리는군'이라고 투덜거린다. 그런 마리사에게 쓴웃음을 지으며 '네 탄막은 너무 뜨거워'라고 맞받아친다. 입으로는 불만투성이지만, 두 사람의 표정은 환하게 웃고 있었다. 서로 사는 세계는 다를지라도 레이무와 마리사는 악연으로 맺어진, 친구.

'동방 로스트워드 > 그림패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따끈따끈 밥  (0) 2021.08.24
살아생전의 소녀  (0) 2021.08.24
홍마탑의 어린 공주  (0) 2021.08.24
언제나의 방과 후  (0) 2021.08.24
사령의 곱창전골  (1) 2021.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