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 로스트워드/그림패 스토리

새로운 발명, 액 클리너!

新発明・厄クリーナー!
특성: 장비한 스펠카드의 미사일탄 위력 20%(30%) 증가 / 사용시 자신의 불운에 인연이 있는 자에게 받는 대미지 15% 감소
그림: 미즈모리(ミヅモリ)
비고: 

1
【카와시로 니토리】
환상향 제일가는 엔지니어 겸 장사꾼. 오늘은 「요괴의 산」 기슭에 있는 「현무의 계곡」을 따라 힘차게 걸어서, 친구인 「카기야마 히나」가 있는 곳으로 간다. 그 작은 손 안에는 친구를 위해 만든 소중한 발명품이 쥐어져 있다.

2
【카기야마 히나】
액막이로 물리친 액을 떠맡는 역병신. 이해 관계가 일치하는 면이 있어 인간에게도 아주 우호적이지만, 그녀 자체는 액으로 똘똘 뭉친 존재이기 때문에 가까이 하는 자는 모두 불행해져 버린다. 오늘은 그런 그녀를 찾아온 사람이 있는 듯하다.

3
우호적이고 마음씨 고운 히나가 액신이라는 이유로 기피되는 것을 근심한 니토리는 그녀를 위해 새로운 발명품을 탄생시킨 것 같다. 듣자 하니 주위의 액을 깔끔하게 쫓아버리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 소중한 발명품 「액 클리너」에 대해 신이 나서 떠드는 니토리와는 달리, 히나의 표정은 형용할 수 없이 미묘했다.

4
액을 모아 신에게 전하는 것은 히나의 사명이자, 스스로의 힘의 기반이기도 하다. 그걸 쫓는 「액 클리너」는 그녀에게 극약이나 다름없다. 하지만 니토리의 호의를 져 버릴 수도 없으니, 어떻게 그 자리를 수습할까 궁리하는 히나. 그리고 그러는 사이에 니토리의 흥분은 최고조에 다다른 것 같다―

5
「뿅!」 하고 가벼운 소리를 낸 「액 클리너」가 주위의 액을 순식간에 쫓아버리자, 흐린 하늘이 단숨에 맑아지기 시작한다. 애써 모았던 액을 다시 모아야 할 처지가 된 히나는 그러나, 파란 하늘 아래서 만면에 미소를 띄운 니토리를 보고 마찬가지로 웃음으로 답한다.
"고마워, 니토리"

 

 


5번의 '뿅!"의 원문은 ポチッ!. 애니메이션 《얏타맨》에서 유래하여 널리 쓰이게 된 버튼을 누르는 소리의 의성어이다.

'동방 로스트워드 > 그림패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제하후리가 있는 곳  (0) 2022.01.20
댄서 인 더 퍼들  (0) 2022.01.20
지저 도시 팔리☆나이트  (0) 2022.01.12
농무 호반 블러디☆문  (0) 2022.01.07
풀뿌리 요괴 네트워크  (0)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