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死の死闘
특성: 사용시 자신의 체력 15%(30%) 회복 / 장비한 스펠카드의 레이저탄 위력 15%(25%) 증가 / 장비한 스펠카드의 질량탄 위력 15%(25%) 증가
그림: 카타야마 셋슈(片山摂州)
비고:
1
【호라이산 카구야】
영원정에 사는 봉래인 공주님. 과거에는 달의 공주였으나, 불로불사의 비약 「봉래의 약」을 먹은 죄로 지상에 유폐되었다고 한다.
2
【후지와라노 모코우】
미혹의 죽림 어딘가에 살고 있는 불로불사 인간. 그녀가 「죽지 않는 정도의 능력」을 얻게 된 것은 카구야에게서 빼앗은 항아리 속에 든 「봉래의 약」을 복용한 덕분이다.
3
「영원(永遠)」이란 시간이 멈춘 것과 같다. 역사가 없으며, 미래영겁 변화가 오지 않는 세계를 말한다. 「수유(須臾)」는 아주 짧은 한 순간을 가리키며, 영원과는 정반대의 의미이다.
4
카구야와 모코우는 죽지 않는 것을 핑계 삼아 마주칠 때마다 서로 죽고 죽이는 싸움을 반복하고 있다. 미혹의 죽림을 찾아가면 모코우의 불꽃 탄막, 카구야의 휘황찬란한 탄막이 서로 엇갈리고 있지는 않을까. 오늘도 어디선가 불꽃 튀기며 싸우고 있을지도 모른다.
5
「서로 싸울수록 사이가 좋다」는 말의 어원이나 유래는 실제로는 불분명하지만, 카구야와 모코우에게 딱 어울리는 말이 아닐까. 진심으로 맞붙을 수 있는 상대가 있다는 것은 그 상대 앞에서는 진짜 자기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런 친구를 소중히 여기고 싶다......